너만알기! 사회주의의 등장 ㅋㅋㅋㅋㅋ

2020. 10. 19. 00:52카테고리 없음

반갑습니다:ㅁ먀리큐 이지요.또한번 제 사이트를 찾아와주셔서 고마워요.:ㅁ날이 청정한게 넘 기분좋아요.언니오빠들은 오늘 무엇 하고 보냇나요? !@바로 다룰 핵심은인데요.이제 준비되었으면 지금이순간 달려나갑니다. 고고씽 :)

le="text-align: center;"> 아하!! 근데 사실저두 #사회주의의 등장 # # 에 대해서 매번 궁금했어요.이웃분들 서칭에 저도 즐거운 마음으로 찾아보게되었어요.그럼 진짜 준비해볼까요?이웃분들의 성원에 힘입어서곧 시작 합 니 다

tyle="text-align: center;"> 다양한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사회주의의 등장입니당.항상 느끼는거긴한데 블로그하면서 엄청 확장된 생각을 얻는것같아요.이웃님들 생각은 어떠셔요?최근, 이슈가 가장 높은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 사회주의의 등장입니당.이게뭐지? 생각하실 수있지만 일반적으로 빈도수높게 문의하시는 내용이에요쾌적한 바람을 감싸안으며 웹서핑을 감상할 수 있는 고마운시간 이웃님들의 불안함이 안생기도록 노력할게요자주자주 느끼지만 달콤한 사랑을 적당히 섭취하고 쾌적한 상황에서 블로깅 쓰는것이 요즘의 행복입니다요기 마리큐 블로그에서 괜찮은 품질의 포스트 놀다가세요

tyle="text-align: center;"> 산업화로 독일에 새로이 등장한 시민 사회는 노동과 자본을 기반으로 한 것이었다.
이런 상황에서 초기 산업화에서는 문제가 되지 않았던 노동자들의 열악한 노동 환경과 생활 수준이 한 세대를 거치면서 서서히 사회 문제로 등장하게 됩니다.
총체적인 사회 변혁의 과정에서 자신들의 의지가 전혀 반영될 수 없었던 대다수 인민들과 산업화와 자유 경쟁에서 도태되어 사회의 하층민으로 전락한 노동자들은 보다 나은 사회적 지위를 획득하기 위해 단체를 결성하기 시작하였습니다.
독일의 초기 노동 운동은 주로 수공업 직인들에 의해 이루어졌다.
산업화에 의해서 공장이 출현하고 노동이 분화되면서 자본주의 이전에 형성된 중세적 단결권과 이익 보호의 수단이었던 동업 조합들이 심각한 타격을 입게 되었다.
더욱이 시장 경제의 도입과 확산은 전통적인 도덕 경제를 와해시키는 원인이 되었다.
즉, 전 자본주의적인 길드의 조직 아래에서 움직인 비경제적인 환경에 익숙한 수공업자들이 자유 경쟁 체제로 내몰리게 된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공장제 산업의 확산은 서로 이질적인 노동자들을 한 지붕 밑에 장시간 같이 일하도록 만들었다.
이는 이들 사이에 유대감을 강화시키는 결과를 가져왔으며, 공동의 이해 관계와 사회적 조건을 의식하게 만들었다.
이들 산업 노동자들은 산업화가 급속히 진전되면서 가난, 기아, 질병으로 인간 이하의 생활을 하여야만 했으며, 이러한 사회적 고통의 공유를 통해 연대 의식이 강화되어 나갔다.
특히, 1848년에 결사 금지법이 폐지되면서 노동자들의 단결이 강화되고 초기 형태의 노동 조합 조직들이 결성되었다.
그러나 혁명의 실패는 초기 노동 조합에 대한 탄압과 강제를 다시 가능하게 만들었다.
노동자들의 조직적인 활동이 다시 가능하게 된 것은 1861년에 작센에서 집회 및 결사 금지법이 폐지되고 난 이후였다.
프로이센도 1867년 작센의 선례를 따르게 됩니다.
물론, 노동 운동이 단순히 법률의 입법과 폐지로 활발해지고 쇠퇴하는 것은 아니었다.
당시의 노동자들의 조직에 대해 독일 연방 정부들은 대체적으로 가혹한 탄압을 하였습니다.
따라서, 탄압을 받은 노동자들과 지식인들은 외국으로 망명하여 외국에서 조직을 결성하였습니다.

오늘은 사회주의의 등장 을 조사하여 알아보았는데요.이웃님들은 어떠세요?오늘 하루 즐거운 하루 되세요.이상 마릭크 인사드립니다.우리 또봐요!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