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모르겠죠? 테크노크라트 보고싶다~

2020. 10. 17. 02:49카테고리 없음

하이~:-)먀리뀨 이지요.반갑게도 제 사이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오.:-ㅁ세상이 청정한게 매우 기분좋아요.언니오빠들은 오늘은 어떤일 하시면서 보냇나요? :-]바로 논의할 토픽은이랍니다.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지금이순간 달려나갑니다. 가봅시다 :ㅇ

맞다!! 사실저두 #테크노크라트 # # 라는게 진짜 궁금했어요.여러분들 서칭에 제가 이렇게 찾아보게되었어요.자이제 진짜 준비해볼까요?잇님들의 성원에 보답으로자, 시작하렵니다.

다양한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당연하게도 테크노크라트이에요.이 내용이 환경이 우울한 누군가에게, 그리고 좀처럼 인생을 포기하려고 생각하는 잇님들에게 살아야겠다는 확실한 관념을 줄 수 있길 간절히 바란다.언젠가 이러한 망상이 들은적 있을까요?나는 지금 뭘 위해 살아가지?최근, 이슈가 굉장히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바로 테크노크라트이지요.어렵게 느끼실 수있을수있지만 통상적으로 많이 궁금해하시는 내용이죠.쾌적한 햇살을 맞으면 검색을 느낄 수 있는 고마운시간 검색하신분들의 노여움이 없도록 화이팅할게요자주자주 느끼지만 달콤한 음식 배불리 받아들이고 좋은 이곳에서 포스팅 하는것은 진짜로 행복이네요여기 마리뀨 홈페이지에서 좋은 품질의 포스팅 보고가세요.

기술관료(技術官僚)라고 합니다.
과학과 기술이 빠른 속도로 발달하고 있는 현대사회에서는 과학자·기술자·경제학자 등 전문적 기술자가 사회변화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그들의 정치적 중요성이 증대되고 있습니다.
다니엘 벨(Daniel Bell)의 《이데올로기의 종언(終焉)》에서 말하고 있는 '탈공업화 사회'에서도 볼 수 있듯이 현대의 지배계급으로서 기술관료의 출현은 뷰로크라트(bureaucrat : 관료)에 대신하는 새로운 사회계층으로 그 역할이 주목되고 있습니다.
  

요번 포스팅 주제는 테크노크라트 을 조사하여 알아보았는데요.지식을 쌓으셨나요?오늘 하루 즐거운 하루 되시구요.이상 먀리크 이었습니다.씨유레이러~안뇽~